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CCM악보] 주님 제가 어머니입니다 [박형근, 어머니학교, D키]

오직 주만 신의손 2016. 11. 19. 22:25

 

첨부파일 주님제가어머니입니다(박형근-D).png

위 파일은 고해상도 그림악보 입니다. 인쇄할 때 다운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CCM악보] 주님제가어머니입니다 [박형근 작사, 박형근 작곡]

 

주님 제가 어머니입니다
주님 제가 어머니입니다
주께 위임 받은 거룩한 직분
주님 제가 어머니입니다
주님 제가 어머니입니다
주님 제가 어머니입니다
주께 위임 받은 존귀한 직책
주님 제가 어머니입니다
주의 은혜와 진리 안에서
부여 받은 어머니의 모권으로
내 사랑하는 자녀 축복합니다
복의 복을 더하여 주소서
주의 은혜와 진리 안에서
부여 받은 어머니의 축복권으로
내 사랑하는 (이름) 축복합니다
복의 복을 더하여 주소서
주님 제가 어머니입니다 (박수)

 

** 가사입력 : 오직 주만의 emfrnrghk

출처 : 오직 주만
글쓴이 : 신의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