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 시편 23편 (나운영) [스페인 밀레니엄 합창단]

오직 주만 신의손 2018. 1. 24. 20:17

[찬양 : 스페인 밀레니엄 합창단, 13회 마드리드 정기연주회]


[성가악보] 여호와는나의목자시니 / 시편23편

 

작사 : 나운영 (시편 23편)

작곡 : 나운영 (1922∼1993)

출처 : 기독교음악사 교회합창 명성가편 1집

 

 

[찬양가사] 여호와는나의목자시니 / 시편23편 [나운영 작사, 나운영 작곡]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나로 하여금 푸른 초장에
눕게 하시며
잔잔한 물가로 잔잔한 물가로
인도하시도다


진실로 선함과
인자하심이 인자하심이
나의 사는 날까지
나를 (나를) 따르리니 (나를 따르리니)
내가 내가 여호와 전에 영원토록 영원토록
영원토록 거하리로다



진실로 선함과
인자하심이 인자하심이
나의 사는 날까지
나를 (나를) 따르리니 (나를 따르리니)
내가 내가 여호와 전에 영원토록 영원토록
영원토록 거하리로다 아멘






출처 : 오직 주만
글쓴이 : 신의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