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시편 62편 / 나의 영혼 잠잠히 [윤여정]

오직 주만 신의손 2020. 8. 23. 12:10

[성가악보] 시편62편 / 나의영혼잠잠히

 

작사 : 윤여정 (시편 62편)

작곡 : 윤여정

출처 : 코러스센터 예수나의기쁨 4집

 

시편62편(윤여정-파트).nwc

 

시편62편(윤여정-합보).nwc

 

시편62편(윤여정-파트).pdf

 

시편62편(윤여정-합보).pdf

 

[찬양가사] 시편62편 / 나의영혼잠잠히 [윤여정 작사, 윤여정 작곡]

 

나의 영혼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며
나의 구원 나의 영혼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나의 영혼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고
나의 소망 나의 소망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주님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이시요
주님만이 나의 산성 나의 힘이 되시네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
나의 산성 나의 반석 구원되신 주님
내가 요동치 내가 요동치
내가 요동치 않으리로다


나의 힘이 되신 주님을
내가 진정 사랑하고
내 평생 주를 섬기며
주께 노래하리라
나의 사는 날 동안 나의 주님을
찬양 찬양하리 찬양
오직 주만이 나의 반석 나의 구원
나의 산성 나의 반석 구원 되신 주님
오직 주만이 (주만이) 오직 주만이 (주님만이)
반석 되신 나의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