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시 23편 /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이현철]

오직 주만 신의손 2020. 11. 17. 19:57

[성가악보] 시23편 / 시편23편 / 여호와는나의목자시니

 

작사 : 이현철 (시편 23편)

작곡 : 이현철

출처 : 코러스센터 예수나의기쁨 1집

 

◎ 시23편(이현철-파트).nwc

 

◎ 시23편(이현철-합보).nwc

 

◎ 시23편(이현철-파트).pdf

 

◎ 시23편(이현철-합보).pdf

 

++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란 제목으로 예수나의기쁨 4집에 수록된 다른 곡도 있습니다.

 

[찬양가사] 시23편 / 여호와는나의목자시니 [이현철 작사, 이현철 작곡]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도다
인도하시는도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도다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 소생시키시고
자기의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의로운 길로
인도하시리로다 인도하시리로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내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함
(내 평생 선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내가 영원히)
거하리로다
거하리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