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나를 창조하여 주옵소서 / 하늘을 넓게 펴신 것처럼 [민남일, 솔로악보]

오직 주만 신의손 2021. 1. 7. 11:41

[성가악보] 나를창조하여주옵소서 / 하늘을넓게펴신것처럼

 

작사 : 송명희

작곡 : 민남일

출처 : 도서출판 위드엘 "독창자를 위한 성가 및 가곡 민남일 작곡집" 

 

◎ 나를창조하여주옵소서(민남일-솔로).nwc

 

◎ 나를창조하여주옵소서(민남일-솔로).pdf

 

** 이 악보는 솔리스트 솔로용 악보입니다. 혼성 4부악보도 올라가 있습니다.

 

[찬양가사] 나를창조하여주옵소서 / 하늘을넓게펴신것처럼 [송명희 작사, 민남일 작곡]

 

하늘을 넓게 펴신 것처럼
나의 마음을 넓게 펴시옵소서
바다를 깊게 만드신 것처럼
나의 생각을 깊게 하시옵소서
땅을 끌어 올리신 것처럼
나의 지각을 끌어 올리시옵소서
천지를 주의 손으로 만드신 것처럼
나의 속을 주의 손으로 만드소서
말씀으로 세상을 세우신 것처럼
나의 영혼을 세워 주소서
어두움 가운데 빛을 내신 것처럼
어두운 나의 안에 빛을 주옵소서
주의 손과 말씀으로 
나를 새롭고 아름답게
나의 영혼을 세워 주소서
나를 창조하여 주옵소서

말씀으로 세상을 세우신 것처럼
나의 영혼을 세워 주소서
어두움 가운데 빛을 내신 것처럼
어두운 나의 안에 빛을 주옵소서
주의 손과 말씀으로
나를 새롭고 아름답게
나의 영혼을 세워 주소서
나를 창조하여 주옵소서
주의 손과 말씀으로
나를 새롭고 아름답게
나의 영혼을 세워 주소서
나를 창조하여 주옵소서
나를 창조하여 주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