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우리 때문에 / 잊을 수 없네 하나님의 사랑 [김기영]

오직 주만 신의손 2021. 3. 13. 15:48

[성가악보] 우리때문에 / 잊을수없네하나님의사랑

 

작사 : David Meece (1952~)

작곡 : David Meece (1952~)

편곡 : 김기영

번역 : 송동길

원제 : We are the reason 

 

우리때문에(김기영-파트).nwc

 

우리때문에(김기영-합보).nwc

 

우리때문에(김기영-파트).pdf

 

우리때문에(김기영-합보).pdf

 

[찬양가사] 우리때문에 / 잊을수없네하나님의사랑 [David Meece 작사, David Meece 작곡, 김기영 편곡, 송동길 역]

 

잊을 수 없네 하나님의 사랑
날 구하시려고 주신 생명
내 십자가 지고 오르신 갈보리 언덕
날 향한 사랑 때문에
나는 보았네 피 묻은 십자가
날 구하시려고 흘린 사랑
나를 바라보시며 흘리신 용서의 눈물
날 향한 사랑 때문에
우리 때문에 생명 주셨고
우리 때문에 고통 당하셨네
우리 때문에 갈보리 오르셨네
무지한 우리 때문에

나는 보았네 피 묻은 십자가
(날 구하시려고)
날 구하시려고 흘린 사랑
(흘린 사랑)
나를 바라보시며 흘리신 용서의 눈물
날 향한 사랑 때문에 그 사랑 때문에
우리 때문에 생명 주셨고
우리 때문에 고통 당하셨네
우리 때문에 갈보리 오르셨네
무지한 우리 때문에
내가 살아야 할 이유 찾았네
나의 삶을 모두 주께 드리는 것
그가 날 위해 모든 것 주셨듯이
나의 삶을 주께 드리리 주께
우리 때문에 십자가 지셨고
우리 때문에 죽음 당하셨네
우리 때문에 물과 피 쏟으셨네
무지한 우리 때문에
나 같은 죄인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