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찬양 비교 감상하기

오직 주만 신의손 2021. 3. 24. 22:05


[손경민 앨범 원곡]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손경민 싱글 앨범] 찬양듣기

[혼성 듀엣]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신예빈 & 신예빈 아빠]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김지은, 김현] 찬양듣기

[여성 솔로]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지선]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소프라노 최정원]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아틀란타 김영미]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부전교회 정다연]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계산교회 정난영]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임선주] 찬양듣기

[남성 솔로]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강찬]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손경민]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독일김테너]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벨로지민]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수지선한목자교회 이담용]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호롱]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바리톤 김영재] 찬양듣기

[악기연주 및 MR]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손경민 싱글앨범 MR]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리올린 바이올린 연주] 찬양듣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FluteTV 플룻연주] 찬양듣기

[혼성4부 성가대]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혼성합창) [광명 일신교회] 찬양듣기

 

[악보 다운받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Solo) NWC / PDF 피아노악보 다운받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NWC / PDF 4부 성가악보 다운받기

은혜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손경민, 재편곡) NWC / PDF 4부 성가악보 다운받기

 

[성가악보] 은혜 / 내가누려왔던모든것들이

 

작사 : 손경민

작곡 : 손경민

편곡 : 손경민

출처 : 손경민 디지털싱글 "은혜" 

 

[찬양가사] 은혜 / 내가누려왔던모든것들이 [손경민 작사, 손경민 작곡]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내가 지나왔던 모든 시간이
내가 걸어왔던 모든 순간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아침 해가 뜨고 저녁의 노을
봄의 꽃향기와 가을의 열매
변하는 계절의 모든 순간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모든 것이 은혜 은혜 은혜
한없는 은혜
내 삶에 당연한 건 
하나도 없었던 것을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내가 이 땅에 태어나 사는 것
어린 아이 시절과 지금까지
숨을 쉬며 살며 꿈을 꾸는 삶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내가 하나님의 자녀로 살며
오늘 찬양하고 예배하는 삶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축복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모든 것이 은혜 은혜 은혜
한없는 은혜
내 삶에 당연한 건 하나도 없었던 것을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모든 것이 은혜 은혜 은혜 
한없는 은혜
내 삶에 당연한 건 
하나도 없었던 것을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은혜였소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