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내 은혜가 네게 / 이것이 내게 떠나가기 위해 [정요셉, Solo]

오직 주만 신의손 2021. 8. 1. 23:51

[성가악보] 내은혜가네게 / 이것이내게떠나가기위해

 

작사 : 정요셉 (고후 12:8~10)

작곡 : 정요셉

출처 : 학의 날개들 디지털 싱글 3집 (2019.2.15.) 

 

내은혜가네게(정요셉-Solo).nwc

 

내은혜가네게(정요셉-Solo).pdf

 

[찬양가사] 내은혜가네게 / 이것이내게떠나가기위해 [정요셉 작사, 정요셉 작곡]

 

이것이 내게 떠나가기 위해
내가 세번 주께 간구하였더니
따스한 음성으로 이르시길
내 은혜가
이것이 내게 떠나가기 위해
내가 세번 주께 간구하였더니
따스한 음성으로 이르시길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그러므로 도리어 크게 기뻐함으로
내 약한 것을 자랑하리니
이는 그리스도의 능력이
내게 머물게 하려함이라
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 위하여 
약한 것과 능욕과 궁핍과 
박해와 곤고를 기뻐하노니
이는 내가 약한 그 때에
강함이라 강함이라


이것이 내게 떠나가기 위해
내가 세번 주께 간구하였더니
따스한 음성으로 이르시길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그러므로 도리어 크게 기뻐함으로
내 약한 것을 자랑하리니
이는 그리스도의 능력이
내게 머물게 하려함이라
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 위하여
약한 것과 능욕과 궁핍과
박해와 곤고를 기뻐하노니
이는 내가 약한 그때에
강함이라 강함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