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주여 나의 손을 놓지 마소서 / 메마른 땅에 단비 내리시는 주 [진선미]

오직 주만 신의손 2021. 9. 6. 21:41

[성가악보] 주여나의손을놓지마소서 / 메마른땅에단비내리시는주

 

작사 : 진선미

작곡 : 진선미

출처 : 중앙아트 중앙성가 35집 

 

주여나의손을놓지마소서(진선미-파트).nwc

 

주여나의손을놓지마소서(진선미-파트-오케스트라).nwc

 

주여나의손을놓지마소서(진선미-합보).nwc

 

주여나의손을놓지마소서(진선미-합보-오케스트라).nwc

 

주여나의손을놓지마소서(진선미-파트).pdf

 

주여나의손을놓지마소서(진선미-파트-오케스트라).pdf

 

주여나의손을놓지마소서(진선미-합보).pdf

 

주여나의손을놓지마소서(진선미-합보-오케스트라).pdf

 

[찬양가사] 주여나의손을놓지마소서 / 메마른땅에단비내리시는주 [진선미 작사, 진선미 작곡]

 

메마른 땅에 단비 내리시는 주
어둠속에 환한 빛 비추시는 주
거센 비바람 잠잠케 하시는 주
그 분은 나의 주님
눈 어두운 자 빛을 보게 하신 주
못 걷던 자 일어나 걷게 하신 주
죽었던 자를 다시 살리시는 주
그 분은 나의 주님
능력의 주님께서 지금도 일하시니
모든 것 주께 맡기면 
내 앞의 모든 문제를 아시고
내 삶을 이끌어 주시도다
주여 오 나의 주여
상하고 부끄러운 나의 손을 내미오니
주여 오 나의 주여
빈 마음으로 찾아온 
나의 손을 놓지 마소서

나의 믿음이 약하여 
이리 저리 흔들리고 헤매일 때도
주께서 날 붙드시고 
날 위해 일하시니
주님의 은혜를 찬양해
그 은혜
주여 오 나의 주여
상하고 부끄러운 나의 손을 내미오니
주여 오 나의 주여
빈 마음으로 찾아온 나의 손을 놓지 마소서
빈 마음으로 찾아온 
나의 손을 놓지 마소서
주여 나의 손을 
오 주여 나의 손을
주여 나의 손을 놓지 마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