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 / 나의 감사는 마르지 않네 [손경민, 혼성4부]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2. 2. 17:22

[성가악보] 범사에감사를주심믿네 / 나의감사는마르지않네

 

작사 : 손경민

작곡 : 손경민

출처 : 피아워십 싱글 앨범 (2021.10.08.)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 / 나의 감사는 마르지 않네 [손경민, 혼성4부] NWC / PDF 4부 성가악보 다운받기

저작권자 손경민 목사님은 악보를 무료로 배포하고 계십니다.
고마운 마음에 후원하실 분은 아래 계좌로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계좌

하나은행 659-910515-17207 손경민

[찬양가사] 범사에감사를주심믿네 / 나의감사는마르지않네 [손경민 작사, 손경민 작곡]

 

나의 감사는 마르지 않네
고난 중 더욱 풍성하리
믿음 가지고 감사를 찾으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나의 감사는 시들지 않네
고난 중 더욱 피어나리
믿음 가지고 감사를 드리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
범사에 감사를 찾으리
더 깊은 감사로 주님께 드리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나의 감사를 주께 드릴 때 
더 큰 감사로 채우시리
믿음 가지고 감사를 누리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
범사에 감사를 찾으리
더 깊은 감사로 주님께 드리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범사에 감사를 주심 믿네
범사에 감사를 찾으리
더 깊은 감사로 주님께 드리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더 깊은 감사로 주님께 드리리
나는 오늘도 감사하리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