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왕이신 나의 하나님 / 시편 145편 [이현철, 혼성4부]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2. 5. 23:25

[성가악보] 왕이신나의하나님 / 시편145편

 

작사 : 이현철 (시편 145 : 1~3)

작곡 : 이현철

출처 : 코러스센터 예수나의기쁨 2집 

 

왕이신나의하나님(이현철-파트).nwc

 

왕이신나의하나님(이현철-합보).nwc

 

왕이신나의하나님(이현철-파트).pdf

 

왕이신나의하나님(이현철-합보).pdf

 

[찬양가사] 왕이신나의하나님 [이현철 작사, 이현철 작곡]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 이름을 송축하리다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 이름을 송축하리다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 이름을 송축하리다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 이름을 송축하리다
내가 날마다 주를 송축하며
내가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다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다
왕이신 하나님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 이름을 송축하리다

주는 은혜로우시며
주는 자비하시며
주는 노하길 더디하시며
인자하심이 크시도다 (크시도다)
왕이신 하나님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 이름을 송축하리다
송축하리다 (송축하리다)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