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왕이신 나의 하나님 [신상우, 혼성4부]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2. 9. 19:24

[성가악보] 왕이신나의하나님

 

작사 : 신상우 (시편 145:1~3, 8~9, 103:12)

작곡 : 신상우

출처 : 중앙아트 중앙성가 25집

 

왕이신나의하나님(신상우-파트).nwc

 

왕이신나의하나님(신상우-합보).nwc

 

왕이신나의하나님(신상우-파트).pdf

 

왕이신나의하나님(신상우-합보).pdf

 

[찬양가사] 왕이신나의하나님 [신상우 작사, 신상우 작곡]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라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라
여호와는 자비로우시고
노하기를 더디하시며
가장 좋은 것으로
내 영혼을 만족케 하사
그 지으신 모든 것에
긍휼을 베풀어 주시며
동이 서에서 먼 것 같이
내 죄악을 멀리 옮기셨도다

여호와는 자비로우시고
노하기를 더디하시며
가장 좋은 것으로
내 영혼을 만족케 하사
그 지으신 모든 것에
긍휼을 베풀어 주시며
동이 서에서 먼 것 같이
내 죄악을 멀리 옮기셨도다
내 죄악을 멀리 옮기셨도다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다 (우~)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다
왕이신 나의 하나님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