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하나님의 은혜 /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신상우, Solo, 배재철]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2. 27. 16:45

[성가악보] 하나님의은혜 / 나를지으신이가하나님

 

작사 : 조은아

작곡 : 신상우 (1966~2017) 

편곡 : 편곡자 미상

 

하나님의은혜(신상우-Solo-배재철).nwc

 

하나님의은혜(신상우-Solo-배재철).pdf

 

** 테너 배재철님이 부른 찬양의 반주악보

 

[찬양가사] 하나님의은혜 / 나를지으신이가하나님 [조은아 작사, 신상우 작곡]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나의 달려갈 길 다가도록
나의 마지막 호흡 다하도록
나로 그 십자가 품게 하시니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한량 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한량 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한량 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 된 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