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김두완]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2. 28. 10:54

[성가악보] 왕이신나의하나님이여

 

작사 : 김두완

작곡 : 김두완

출처 : 아가페뮤직 예배성가 12집 

 

왕이신나의하나님이여(김두완-파트).nwc

 

왕이신나의하나님이여(김두완-합보).nwc

 

왕이신나의하나님이여(김두완-파트).pdf

 

왕이신나의하나님이여(김두완-합보).pdf

 

[찬양가사] 왕이신나의하나님이여 [김두완 작사, 김두완 작곡]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를 높이고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다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왕이신 나의 하나님이여
영원히 주의 이름을
송축하리다
내가 날마다 주를 높이고
내가 날마다 찬양하리라
영원히 (영원히) 주의 이름 (주의 이름)
영원히 (영원히) 찬양하리 (찬양하리)
영원히 (영원히) 주의 이름 (주의 이름)
찬양하리라
여호와는 광대하시다
여호와는 광대하시다
크게 찬양할지라 (주 찬양할지라)
크게 찬양할지라 (주 찬양할지라)
크게 찬양할지라 (주 찬양할지라)
크게 찬양할지라 (주 찬양할지라)

찬양 찬양 찬양할지어다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