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열어라 성전의 문 / 열라 열라 열어라 [Joseph F. knapp]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4. 8. 12:54

[성가악보] 열어라성전의문 / 열라열라열어라

 

작사 : Fanny Crosby (Frances Jane van Alstyne, 1820~1915)
작곡 : Mrs. Joseph F. knapp / Joseph Fairchild Knapp (Phoebe Palmer Knap, 1839~1908)
원제 : Open, Gate of Temple

출처 : 기독교음악사 교회합창 명성가편 2집 

 

열어라 성전의 문 / 열라 열라 열어라 [Joseph F. knapp] NWC / PDF 4부 성가악보 다운받기

 

[찬양가사] 열어라성전의문 / 열라열라열어라 [Fanny Crosby 작사, Joseph F. knapp 작곡]

 

열라 열라
열어라 성전의 문을 ×2
열어라 성전의 문을
승리하신 주를 찬양
열어라 너의 마음을
주 널 위로하시리라
병으로 고통 받는 자
주께서 안위하시리
기쁨의 찬양 주님께 주 찬양
주 찬양 기쁘게 찬양하세
기쁨의 찬양 주님께
주 찬양 기쁘게 주 찬양

열어라 성전의 문을
할렐루야 주를 찬양
열어라 너의 마음을
속죄 주께 다 맡겨라
네 마음의 괴로움을
주께서 잊게 하시리
의심치 말고 주님께 주 찬양
주 찬양 기쁘게 찬양하세
의심치 말고 주님께
주 찬양 기쁘게 주 찬양
나는 나는 아네 아네 주 사심 
나의 구주 다시 사심을

소리 높여 
주 사심을 찬양하라
나는 아네 주 사심
나의 구주 다시 사심을
내가 확실히 내가 확실히 (확실히)
내가 알도다 나도 또한 살리로다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