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성전의 문을 열라 / 열라 열라 열어라 [Roger C. Wilson]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4. 10. 18:26

[성가악보] 성전의문을열라 / 열라열라열어라성전의문

 

작사 : Fanny Crosby (Frances Jane van Alstyne, 1820~1915)
작곡 : Mrs. Joseph F. knapp / Joseph Fairchild Knapp (Phoebe Palmer Knap, 1839~1908)

편곡 : Roger Cole Wilson (1912~1988) 

원제 : Open, The Gate of the Temple

출처 : 에덴문화사 에덴성가선곡 7집 

 

성전의문을열라(Roger C. Wilson-파트).nwc

성전의문을열라(Roger C. Wilson-합보).nwc

성전의문을열라(Roger C. Wilson-파트).pdf

성전의문을열라(Roger C. Wilson-합보).pdf

 

[성가악보] 성전의문을열라 / 열라열라열어라성전의문 [Fanny Crosby 작사, Joseph F. knapp 작곡, Roger C. Wilson 편곡]

 

열라 열라 열어라 성전의 문
다 열어라 성전의 문을
열어라 성전의 문을
승리하신 주 찬양해
열어라 너의 마음을
주 너를 위로하시네
병으로 고통 받는 자
주께서 안위하시리
기쁨의 찬양 주님께 찬양해
찬양해 기쁘게 찬양하세
기쁨의 찬양 주님께
찬양해 기쁘게 찬양해

열어라 성전의 문을
할렐루야 주 찬양해
열어라 너의 마음을
속죄의 주께 맡겨라
너의 마음의 괴로움
주께서 편케 하시리
의심치 말고 주님께 찬양해
찬양해 기쁘게 찬양하세
의심치 말고 주님께
찬양해 기쁘게 찬양해
나는 아네 주 사심
나의 구주 다시 사심을

소리 높여 주 사심을 찬양하라
나는 주 사심
나의 구주 다시 사심을
내가 확실히 내가 확실히 내가 알도다
나도 또한 살리로다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