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내가 매일 해야 하는 말 [손경민, Solo]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4. 29. 12:53

[성가악보] 내가매일해야하는말

 

작사 : 손경민

작곡 : 손경민

편곡 : 손경민

출처 : 손경민 싱글 – 일상 (2021. 8. 5) 

저작권자 손경민 목사님은 악보를 무료로 배포하고 계십니다.
고마운 마음에 후원하실 분은 아래 계좌로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계좌

하나은행 659-910515-17207 손경민 

[찬양가사] 내가매일해야하는말 [손경민 작사, 손경민 작곡]

 

내가 매일 해야 하는 말
주님 감사합니다
이 고백할 때에 
모든 불평 다 사라지네
내가 매일 해야 하는 말
주님 사랑합니다
이 고백할 때에 
모든 공허함 사라지네

내가 기억해야 하는 것
주 날 사랑하시네
이 세상 그 무엇도
그 사랑 끊지 못해
​내가 연약하고 부족해
매일 넘어질 때도
더 귀히 여기사
나를 더욱 사랑하시네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성경에 쓰였네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성경에 쓰였네
성경에 쓰였네
성경에 쓰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