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시편 18편 /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구인혜]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4. 30. 22:00

[성가악보] 시편18편 / 나의힘이되신여호와

 

작사 : 구인혜 (시편 18편)

작곡 : 구인혜

출처 : 비앤비출판사 샬롬의노래 베스트 4집

[성가악보] 시편18편 / 나의힘이되신여호와 [구인혜 작사, 구인혜 작곡]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내가 사랑합니다
여호와 나의 반석이시요
나를 건지신 자요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나의 힘 되신)
내가 사랑합니다 (주를 사랑해)
나의 힘 되신 주를 사랑해
여호와 나의 반석이시요
나를 건지신 자요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 되시니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라
내가 환난에서 주님께 (오 주님)
울며 부르 짖었더니 (찬양해)
저가 내 소리 듣고 그 귀에 (내게)
응답하여 주심이라  (응답 주심이라)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 되시니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라
내가 환난에서 주님께 (오 주님)
울며 부르 짖었더니 (찬양해)
저가 내 소리 듣고 그 귀에 (내게)
응답하여 주심이라  (응답 주심이라)
내가 환난에서 주님께 
울며 부르짖었더니
저가 내 소리 듣고 그 귀에
응답하여 주심이라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