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주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으시죠 / 내 모든 소망이 [장송, 혼성4부]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5. 2. 13:16

[성가악보] 주님은절대포기하지않으시죠 / 내모든소망이

 

작사 : 유은성

작곡 : 유은성

편곡 : 장송

출처 : 악보통 (https://v2.akbotong.com)

 

주님은절대포기하지않으시죠(장송-파트).nwc

 

주님은절대포기하지않으시죠(장송-합보).nwc

 

주님은절대포기하지않으시죠(장송-파트).pdf

 

주님은절대포기하지않으시죠(장송-합보).pdf

 

[찬양가사] 주님은절대포기하지않으시죠 / 내모든소망이 [유은성 작사, 유은성 작곡, 장송 편곡]

 

내 모든 소망이 끊어졌다 해도
내 모든 기회가 없어졌다 해도
좌절과 절망이 나의 앞에서
나를 기다린다 해도
내 모든 희망이 사라졌다 해도 (우~)
내 모든 계획이 (우~) 무너졌다 해도
슬픔과 고통이 나의 앞에서
나를 기다린다 해도
주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으시죠
내가 모든 걸 포기할 때 나를 일으키죠
주님은 나를 너무나 나를
영원히 나를 사랑하죠

내 모든 소망이 끊어졌다 해도
내 모든 기회가 없어졌다 해도
좌절과 절망이 나의 앞에서
나를 기다린다 해도
내 모든 희망이 사라졌다 해도 (우~)
내 모든 계획이 (우~) 무너졌다 해도
슬픔과 고통이 나의 앞에서
나를 기다린다 해도
주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으시죠
내가 모든 걸 포기할 때 나를 일으키죠
주님은 나를 너무나 나를
영원히 나를 사랑하죠

주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으시죠
내가 모든 걸 포기할 때 나를 일으키죠
주님은 나를 너무나 나를
영원히 나를 사랑하죠
주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으시죠
내가 모든 걸 포기할 때 나를 일으키죠
주님은 나를 너무나 나를
영원히 나를 사랑하죠
주님은 나를 너무나 나를
영원히 나를 사랑하죠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