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오 주여 나의 기도 들으소서 / 오 주여 나의 기도를 [Eugene S. Butler, 여성합창]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5. 12. 20:25

[성가악보] 오주여나의기도들으소서 / 오주여나의기도를

 

작사 : Michael Patrick Murphy / 시편 121편

작곡 : Michael Patrick Murphy (1945~)
편곡 : Eugene Sanders Butler (1935~)
원제 : Unto the Hills

출처 : 여성찬양대를 위한 중앙성가 1집 / Coronet Press

 

오주여나의기도들으소서(Eugene Butler-여성합창-파트).nwc

 

오주여나의기도들으소서(Eugene Butler-여성합창-합보).nwc

 

오주여나의기도들으소서(Eugene Butler-여성합창-파트).pdf

 

오주여나의기도들으소서(Eugene Butler-여성합창-합보).pdf

 

** 중앙성가 34집 악보의 작곡자 Michael Patrick Murthy는 Michael Patrick Murphy의 오기로 보입니다.

** 이 악보는 혼성4부, 여성3부곡과 남성4부 합창곡 악보도 중앙아트에서 출판하였습니다.

 

[찬양가사] 오주여나의기도들으소서 / 오주여나의기도를 [M. P. Murphy 작사, M. P. Murphy 작곡, Eugene S. Butler 편곡]

 

오 주여 나의 기도를 
들어 주시옵소서
모든 재난을 물리치시며
축복을 내려 주소서
주의 사랑 항상 사무쳐
이 생명 주께 바쳐
말씀대로 주께 바치오니
늘 주의 뜻 안에 살게 하소서
거룩하신 주의 축복하심과
영광이 나의 안에 넘치나이다
거룩하신 주의 축복하심과
영광이 나의 안에 넘치나이다 내 맘에
나의 마음의 눈을 들어
저 산을 바라보니
나의 도움이 천지 지으신 주
여호와에게서로다
이스라엘 지켜 주신 주 (아~)
졸지도 아니하시고 (아~)
항상 깨어서 지켜 주시리라
주님의 사랑의 언약 영원히
아멘 아멘 아멘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