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CCM악보] 마음이 곤한 이여 / 아버지를 떠나는 사람들 [이동엽, 주찬양전도단 창작 1집, Bm키]

오직 주만 신의손 2016. 11. 19. 22:23


첨부파일 마음이곤한이여(이동엽-Bm).png

위 파일은 고해상도 그림악보 입니다. 인쇄할 때 다운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CCM악보] 마음이 곤한 이여 / 아버지를 떠나는 사람들 [이동엽, 주찬양전도단 6집, Bm키]

 

아버지를 떠나는 사람들
잠시 세상 연락을 즐기고
말씀을 떠나는 사람들
잠시 세상 자유를 누리고
언약을 놓치는 사람들
잠시 세상 물질을 얻으리라
교회를 떠나는 사람들
잠시 세상 성공을 맛보고
잠시 뒤에 실로 잠시 뒤에
세상 꿈이 무너지리
병듦과 후회와 눈물
험악한 세월 세월들
이제는 돌아오라
모든 것 풍성한 아버지께로
고달파 지친 자들이
영원한 안식을 누리리라


언약을 놓치는 사람들
잠시 세상 물질을 얻으리라
교회를 떠나는 사람들
잠시 세상 성공을 맛보고
잠시 뒤에 실로 잠시 뒤에
세상 꿈이 무너지리
병듦과 후회와 눈물
험악한 세월 세월들
이제는 돌아오라
모든 것 풍성한 아버지께로
고달파 지친 자들이
영원한 안식을 누리리라


** 가사입력 : 오직 주만의 천하장사

출처 : 오직 주만
글쓴이 : 신의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