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모두 주의 은혜라 / 주는 나의 아버지 [이서연]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5. 16. 22:49

[성가악보] 모두주의은혜라 / 주는나의아버지

 

작사 : 이서연

작곡 : 이서연

출처 : 빛나라출판사 The은혜론성가 5집

 

모두주의은혜라(이서연-파트).nwc

 

모두주의은혜라(이서연-합보).nwc

 

모두주의은혜라(이서연-파트).pdf

 

모두주의은혜라(이서연-합보).pdf

 

[찬양가사] 모두주의은혜라 / 주는나의아버지 [이서연 작사, 이서연 작곡]

 

주는 나의 아버지 나는 주의 자녀
완전한 사랑으로 나를 감싸 주시네
주는 나의 창조주 난 주의 피조물
나를 향하신 계획 그 섭리를 믿네
허락지 않으셔도 은혜
잠잠한 침묵에도 은혜
이해할 수 없어도 주의 은혜가 있네
모두 주의 은혜라 내 아버지의 은혜

주는 나의 아버지 나는 주의 자녀
완전한 사랑으로 나를 감싸 주시네
주는 나의 창조주 난 주의 피조물
나를 향하신 계획 그 섭리를 믿네
허락지 않으셔도 은혜
잠잠한 침묵에도 은혜
이해할 수 없어도 주의 은혜가 있네
모두 주의 은혜라 내 아버지의 은혜
내 평생 주께 예배함이 은혜
내 주께 찬양함이 은혜
말로 다 할 수 없는 주의 놀라운 사랑
모두 주의 은혜라
내 아버지의 은혜
내 아버지의 은혜 은혜

♡ 오직 주만 / cafe.daum.net/lord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