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가악보] 염려하지 말라 / 나의 가는 길이 보이지 않을 때 [손경민, Solo]

오직 주만 신의손 2022. 6. 23. 11:51

[성가악보] 염려하지말라 / 나의가는길이보이지않을때

 

작사 : 손경민

작곡 : 손경민

편곡 : 손경민

출처 : Soli Deo Gloria 손경민 성가음반 (2022.2.11.) / 지선 2집 

저작권자 손경민 목사님은 악보를 무료로 배포하고 계십니다.
고마운 마음에 후원하실 분은 아래 계좌로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계좌

하나은행 659-910515-17207 손경민 (피아노반주 편곡자)
카카오뱅크 3333110232243 박정연 (오케스트라악보 편곡자)

[찬양가사] 염려하지말라 / 나의가는길이보이지않을때 [손경민 작사, 손경민 작곡]

 

나의 가는 길이 보이지 않을 때
길이 멀다 느낄 때
빛 되신 주 그 사랑의 빛 
나의 가는 길 비추신다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까
어둔 근심 쌓일 때
저들 풀도 하늘의 새도
하나님이 먹이신다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내 주는 살아 계신다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주가 돌보시네
내 주는 살아 계신다
너의 형편 아신다
두려워 말라
염려하지 말라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까
어둔 근심 쌓일 때 
저들 풀도 하늘의 새도
하나님이 먹이신다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내 주는 살아 계신다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주가 돌보시네 돌보시네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내 주는 살아 계신다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염려하지 말라
주가 돌보시네
내 주는 살아 계신다
너의 형편 아신다
두려워 말라 
염려하지 말라
주는 살아 계신다
너의 형편 아신다 두려워 말라
두려워 말라 두려워 말라
두려워 말라 염려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