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나의 구세주 / 양떼들을 지키는 선한 목자 같이 (Don Besig, 코랄21) [Heaven`s Choir]

오직 주만 신의손 2016. 12. 20. 08:28

[성가악보] 나의구세주 / 양떼들을지키는선한목자같이

 

작사 : Don Besig & Nancy Price

작곡 : Don Besig

번역 : 백효죽

원제 : My Savior
출처 : 코랄21출판사


[찬양 : Heaven's Choir, 지휘 : 백효죽]



[찬양가사] 나의구세주 / 양떼들을지키는선한목자같이 [Don Besig & Nancy Price 작사, Don Besig 작곡, 백효죽 역]


양떼들을 지키는 선한 목자 같이
나의 주님 언제나 보살펴 주시네
파도치는 바다를 잔잔하게 하신
나의 주님 내 곁에 함께 계시도다
인자한 그 손으로 늘 인도해 주시네
나의 소원 아시며 참 친구 되시네
슬픔 고통 당할 때 어머니와 같이
나의 주는 위로와 참 평안을 주시네


만유의 주재 존귀하신 예수
인자가 되신 하나님
나 사모하여 영원히 섬길
내 영광 되신 주로다


새벽 동이 틀 때면 산들 바람 불듯
나의 주님 은혜로 늘 채워 주시네
밝은 아침 올  때면 햇빛 찾아오듯
크신 은혜 주시는 참 좋은 주 하나님






출처 : 오직 주만
글쓴이 : 신의손 원글보기
메모 :